인사말

인사말

  • HOME
  • 사단법인 빛날장애인협회
  • 인사말

인사말

따뜻한 손길, 정다운 눈길, 사랑의 발길로 행복을 드립니다.

인사말
모바일 인사말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문안인사드립니다.

 빛날장애인협회 이사장 이재경입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자원봉사자, 활동지원사/이용자 및 가족여러분께 새해 문안 인사 드립니다.

 지난 한햇동안도 함께 해주셨던 모든 분들의 땀과 눈물로 인하여 명실공히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협회로 발돋움하였다고 생각하며 이에 경의를 표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금년  한해도  여러분들과 함께 자립생활을 실현하고,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며 더불어 사는 공동체 사회구현을  계승키 위해 임직원들과 함께 한걸음 한걸음 전진해 나아가겠습니다.

첫째로 화목한 분위기 조성을 통하여 정과 사랑이 넘치는 협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 이용자는 VIP중에 VIP로서 이곳에 오고 싶고, 오면, 오래 머물고 싶은, 즐겁고 행복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만족감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둘째로 종사자는 예의바르며 낮은 자세로 섬기도록 하되 보람과 함께 자긍심을 느끼는 삶의 터전이 되도록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셋째로 교육프로그램과 행정 업무 면에서 제도개선을 통하여 합리적으로 운영하되 인사관리와 재정운영은 투명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지역 네트워크를 잘 구축하여 정기적인 거리 청소, 교통질서 캠페인, 영화/노래교실 진행 등으로 주민 모두와 좋은 관계 유지로 벗이요, 후원자요, 가족 일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자원봉사자, 활동지원사/이용자 및 가족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승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